수면 무호흡증을 안고 사는 것; 진단 받았을 때 해야 할 일

수면 무호흡증을 안고 사는 것; 진단 받았을 때 해야 할 일

수면 무호흡증을 안고 사는 것; 진단 받았을 때 해야 할 일

만약 당신이 스스로 그 상태를 다루고 있다면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의 전반적인 행복에 미치는 파괴적인 영향을 이미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생명을 위협하는 특정한 의학적 상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일상 에너지에도 중요하다.

다행히도 수면 무호흡에 대한 매우 효과적인 치료법이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으세요.

수면 무호흡증을 완화시키려면 CPAP 기계와 관련하여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기계의 크기와 그것의 큰 소리를 모두 고려해야 한다.

새로운 CPAP 기계는 이전 것보다 훨씬 작고 조용하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유능한 기계의 올바른 방향을 가리킬 수 있어야 한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여러분에게 문제가 되고 있고, 여러분이 흡연자나 술을 마시는 사람이라면, 증상을 돕기 위해 그만두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두 가지 나쁜 습관은 모두 기도 근육을 이완시켜 코를 골게 하고 수면 무호흡 증상을 더한다.

나쁜 습관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삶을 다시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수면용 마우스 가드를 구비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기도가 좁거나 턱이 움푹 들어가거나 턱이 작은 경우 수면무호흡증을 증폭시켰을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맞춤형 장치를 통해 턱과 기도가 제대로 정렬된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훨씬 더 편안한 수면을 경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고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몇 파운드를 빼라.

몇몇 연구들은 비만과 수면 무호흡 사이에는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따라서, 20파운드 정도 체중을 감량하는 것만으로도 수면 무호흡증을 상당히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이 상당히 심한 경우도 있다.

수면 무호흡 증상에 주의하고 염려가 있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수면장애 전문의는 상태를 진단하는 데 필요한 검사를 지시할 수 있다.

수면제를 피하도록 해라.

수면제는 알코올 섭취만큼이나 목에도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고 있다면 다른 문제들을 일으킬 수도 있다.

만성 불면증이 있는 경우, 수면제 대신 안전한 대체수단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당신이 어떻게 잠을 자는지 말해줄 파트너가 없다면,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을 경험한다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잠버릇을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비디오 카메라를 스스로 훈련시키는 것이다.

녹음 장치의 마이크가 코 고는 소리나 잠자는 동안 내는 다른 소음을 들리게 하십시오.

의사가 코 고는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수면 무호흡증이 문제라면 수면제는 답이 아니다.

이 알약들은 목 근육을 이완시키고 기도가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그 알약은 비참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것은 잠을 잘 수 있는 해결책이 아니다.

당신의 무호흡 문제를 더 잘 진단하기 위한 노력으로,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수면 기록을 유지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여러분은 매일 밤 얼마나 많은 시간을 잠을 자는지, 그리고 다른 주목할 만한 어떤 것이든지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과 잠을 잔다면, 그들은 당신이 코 고는 것, 호흡의 방해 또는 사지의 흔들림을 계속 추적하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데이터는 당신의 의사가 문제를 진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기사가 넘어가면서 수면무호흡증을 다루는 좋은 방법들이 많이 있다.

방금 배운 것을 사용하여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고 매일 밤 적절한 수면을 취하기 시작하면 당신의 삶은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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